IBM DOORS

HOME > 제품안내 > IBM 솔루션

IBM DOORS

IBM DOORS – 시장 1위의 요구 사항 관리 도구

IBM DOORS® 는 요구 사항의 관리를 위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DOORS를 사용하면 의사 소통과 협업을 최적화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의 기능들을 통하여 제품의 순응성과 검증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로 비즈니스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Stakeholder들이 요구 사항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주 큰 규모의 프로젝트 또는 많은 사용자들이 있는 프로젝트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최신을 보장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요구사항 추적 매트릭스를 만들어 줍니다.

•요구사항과 추적성의 기록과 조정, 관리, 분석을 가장 잘 지원합니다.

•다른 IBM Rational의 제품들 및 3rd party 제품과 연계되어 요구 사항의 가시화 및 추적성을 개발의 전체 수명 주기에서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dd-On 프로그램인 DOORS data eXchange를 통하여 DB 간 RIF/ReqIF 포맷의 데이터 Export/Import를 완벽 지원합니다.

주요특성

요구사항 변경이력 확인

요구사항 문서 정보 변경 후 저장 시 History 자동 기록
변경자, 시간 기준으로 필터링이 가능하고 이전 History 기준의 시작 값으로 복원 가능

다양한 포맷의 Data Export/Import 지원

SpreadSheet 및 MS Word 파일 간 Export / Import 기능 지원
Rational Publishing Engine과의 연동을 통한 출력 문서 양식 지정 가능

DOORS Link를 통한 다각도의 요구 관리

직관적인 추적성 작성과 작성된 추적성을 바탕으로 한 Impact Analysis 가능.
작성된 Link를 바탕으로 연관 요구사항의 내용 변경 여부 확인 기능 제공

기준선 작성을 통한 문서 버전 관리

단일 문서, 연관된 복수의 문서에 대한 Version 작성 및 관리 기능 제공.
작성된 문서의 버전 별 비교 및 재사용 기능 제공.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20길 7, 501(원일빌딩)      TEL : 02-515-2845      FAX : 02-515-2844      E-mail : dahan_info@dahan.co.kr
Copyright © DAHAN TECH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