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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lfram 솔루션] 프리미어 서비스 고객 Upgrade 방법
조회수:510
2013-04-02 11:26:41

(주)다한테크에서는

저희 (주)다한테크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 체계로 변경하게 되어,

Mathematica 가이드북 7에 대한 요청은

라이센스 번호와 함께 wonny@dahan.co.kr 로 메일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저희쪽에서 구매하신 Mathematica 라이센스와 등록자가 맞는지 판단후, 저희 고객인 경우에만 송부해 드리니 참조바랍니다.


프리미어 서비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업그레이드는 항상 신규 버전이 나올때마다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신청이 접수되고,

개인 User Portal 사이트에서 그 업그레이드 과정으 클릭함으로써 진행하셔야 합니다.

 

첨부된 파일을 참고로 반드시 프리미어 서비스 기간 중에 업그레이드를 하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기간이 지난후에는 처리가 되지 않으니 반드시 날짜안에 업그레이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20길 7, 501(원일빌딩)      TEL : 02-515-2845      FAX : 02-515-2844      E-mail : dahan_info@dah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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